근데 겁나 웃긴게 30살 전후 자기 연봉 4000 번다 5000번다 하는 애들 진짜 웃긴게
예전 30살과는 많이 달라요 화실히.저도 직장생활하지만제 위로 40살 50살 선배들이 있고그 분들보다 토익 점수가 높다한들 그 회사의 히스토리를 모르잖아요?결국 우리나이에 그 선배들 보조해야 하고 뭐 대단한 일을 주지 않아요.예시로 군인 부사관들로만 따져봐도 그렇잖아요?마치 자기가 뭐 대단한 직책에 있는 척끽해야 20후30초면 진짜 많아도 5년도 안 일했을텐데.왜 이러는건가요 그것도 항상 늘 익명게시판에 그런 글들이 많죠?돈 자랑보다 사실 그게 더 이해가 안돼요.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예전 30살과는 많이 달라요 화실히.저도 직장생활하지만제 위로 40살 50살 선배들이 있고그 분들보다 토익 점수가 높다한들 그 회사의 히스토리를 모르잖아요?결국 우리나이에 그 선배들 보조해야 하고 뭐 대단한 일을 주지 않아요.예시로 군인 부사관들로만 따져봐도 그렇잖아요?마치 자기가 뭐 대단한 직책에 있는 척끽해야 20후30초면 진짜 많아도 5년도 안 일했을텐데.왜 이러는건가요 그것도 항상 늘 익명게시판에 그런 글들이 많죠?돈 자랑보다 사실 그게 더 이해가 안돼요.
저도 진짜 이해 안가긴해용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